Q&A

(현지시간) 국제 유가와천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조회 4회 작성일 25-01-03 06:00

본문

▲미국 뉴욕에서 2일(현지시간) 국제 유가와천연가스가격이 동반 상승세를 나타냈다.


이날 국제 유가 상승은 중국 정부의 경기 부양책에 대한 기대감.


우크라이나 경유한 러시아 가스 수출이 계약 만료에 따라 새해 첫날 전면 중단된 후 유럽천연가스가격이 14개월만 최고치로 급등했다.


2일(현지시간) 유로뉴스에 따르면 유럽천연가스의 기준치가 되는 네덜란드 TTF는 1일(현지시간) 러시아 가스 수입이 중단된 후 3% 이상 급등해 메가와트시당 51유로에.


같은 시각 2월 인도분천연가스가격은 MMBtu당 3.


이날 미국 노동부가 발표한 주간 고용지표 호전 속에 장중 미국달러가치가 급등했고 미국 주요 경제지표인 주간 고용지표 호조 속에 장중 국제유가도 뛰었다.


미국 노동부에 따르면 지난주 신규 실업보험 청구자 수는 계절.


조사 결과 매탄 90%, 애탄 10%가 섞인천연가스.


"이 가스는 석유가 고인 오일 풀(oil pool)을 덮고 있는 지층에 도달했다는 확증.


" 유전 책임자 정우진 씨는 "이 가스 만으로도 공업화가 충분하다" 며 성공을 확신했습니다.


이제 가스층 아래에 진짜 오일 풀이 있는 지가 초미의 관심사였습니다.


연말연시 휴가를 마친 투자자들이 돌아오면서 장 초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지만, 오후 들어 미국 국채금리가 상승 반전하고 국제 유가 및천연가스가격이 급등세를 나타내자 매물이 늘어나는 모양새다.


2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오후 1시 23분 현재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우크라이나를 통해 유럽 국가들로 공급돼 온 러시아산천연가스가 새해 첫날부터 끊기며 우크라이나 접경 국가인 몰도바에선 ‘난방 대란’이 확산되고 있다.


청주 사직 힐스태이트


특히 몰도바 내 일부 지역에서는 난방과 온수 공급이 중단돼 주민들이 나무 땔감을 구하고, 가족들이 한 방에 모여 지내는 등 비상이 걸렸다.


런던ICE거래소에 따르면 2일(현지시간) 유럽 가스.


우크라이나 가스관을 통한 러시아산천연가스공급이 새해 첫날부터 중단되면서 유럽 가스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런던ICE거래소에 따르면 현지 시각 2일 오후 2시 30분 기준 유럽 가스 가격지표인 네덜란드 TTF 선물시장에서 2월물은 ㎿h(메가와트시)당 50.


▲ 러시아 국영천연가스기업 가스프롬 로고 우크라이나 가스관을 경유한 러시아산천연가스공급이 1일(현지시간) 중단되면서 유럽 가스 가격이 연일 상승세입니다.


런던ICE거래소에 따르면 현지시간 2일, 오후 2시 반 현재 유럽 가스 가격지표인 네덜란드 TTF 선물시장에서 2월물이 ㎿h(메가와트시)당 50.


우크라이나가 자국 영토를 통한 러시아산천연가스의 유럽 공급을 중단했기 때문입니다.


이와 별도로 러시아 국영 에너지 기업 가스프롬은 몰도바 가스기업 몰도바가스의 대금 지불이 연체됐다며 올해 1월 1일부터 가스 공급을 중단할 것이라고 통보했습니다.


지난 1991년 옛 소련이 해체되면서 독립한 동유럽의.